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문화,예술,연예 정보

강수지 김국진 부부 강수지 이혼 전남편. 김국진 이혼 전부인

by 아하주 2023. 11. 28.
반응형

강수지 김국진 부부. 각자 이혼 사유와 근황

28일 TV조선 예능 '조선의 사랑꾼' 시즌2 측은 본방송에 앞서 김국진·강수지 부부가 등장하는 영상을 공개했어요. 두 사람은 여전히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며 예쁜 모습을 살아가고 있어요. 


평소 방송에서 서로를 좀처럼 부부로 소개하지 않았던 두 사람은 방송에서 애정표현을 하며 쑥쑤러워 하는 모습이 그려졌어요. 그러면서도 김국진은 "수지 씨랑 지내다 보면 걸어 다니고 움직이는 것조차 보는 재미가 있다. 삐친 모습조차 (재밌다). 살면서 처음 느낀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죠.

그런가 하면 김국진은 강수지를 '강아지'라는 애칭으로 부른다고 하네요. 강수지는 "저는 그냥 여보라고 하는데, 국진씨가국진 씨가 저를 '강아지'라고 불러서 수지라는 이름은 안 들어봤다"며 "심각한 얘기할 때도 국진 씨가 '이건 강아지가 이런 거야'라고 설명한다"라고 하네요. 부럽습니다. 

 

그런데 강수지씨 미모 완전 방부제 아닌가요. 제가 볼 때는 두 분 다 강아지 이미지입니다. 두 분 모두 외모며 서로에 대한 애정이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김국진강수지
(출처: TV조선 예능 '조선의 사랑꾼' 시즌2 )

김국진과 강수지 만남

김국진과 강수지는 1990년대 초반,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유머 1번지'에서 처음 만났고 당시 김국진은 개그맨으로, 강수지는 가수로 활동하고 있었어요.

 

두 사람은 같은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자연스럽게 친분을 쌓게 되었고, 이후에도 가끔씩 연락을 주고받으며 지냈죠.


그러던 중, 2015년 2월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함께 출연하면서 본격적인 인연을 맺게 되었어요. '불타는 청춘'은 싱글 중년 스타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며 새로운 사랑을 찾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김국진과 강수지는 이 프로그램에서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며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었죠.

두 사람은 '불타는 청춘'에서 함께 여행을 떠나고, 집들이를 하며 데이트를 즐겼다. 또한, 방송에서는 서로를 챙기고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어요

김국진 이혼 경험

김국진의 이혼 경험

김국진은 2002년 10월 탤런트 이윤성과 결혼했어요. 당시 김국진은 35세, 이윤성은 27세였으며, 두 사람의 결혼은 연예계의 큰 화제를 모았어요

그러나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은 오래가지 못했죠. 결혼 약 1년 반 만인 2004년 3월, 두 사람은 이혼을 발표했고 이윤성은 이후 2005년 2월 치과의사 겸 방송인 홍지호와 재혼했다.

김국진은 이혼 이후 '불타는 청춘'을 통해 다시 사랑을 찾고자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그는 강수지와의 핑크빛 기류를 통해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으며, 결국 두 사람은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어요.

강수지의 이혼경험

강수지의 이혼 경험

강수지는 2001년 치과의사와 결혼했죠. 당시 강수지는 33세, 남편은 40세였으며, 두 사람의 결혼은 화려한 결혼식으로 화제를 모았어요.

그러나 두 사람의 결혼 생활 역시 오래가지 못했어요. 결혼 약 1년여의 별거 끝에 2006년 11월, 두 사람은 이혼을 발표했고. 강수지는 이후 혼자 딸을 키우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강수지는 이혼 이후 '불타는 청춘'을 통해 다시 사랑을 찾고자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그녀는 김국진과 함께 여행을 떠나며 서로에게 위로와 힘이 되어주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결국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강수지 김국진 결혼

결혼

김국진과 강수지는 2018년 5월 16일,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을 통해 결혼식을 올렸어요. 두 사람은 25년의 인연을 쌓아온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네요.


두 사람의 결혼식은 '불타는 청춘' 멤버들과 함께하는 비공개 결혼식으로 진행되었어요. 결혼식 사회는 김구라가 맡았으며, 축가는 가수 김연우와 이은미가 불렀죠.

김국진과 강수지는 결혼 후에도 '불타는 청춘'을 통해 꾸준히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두 사람은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결혼생활 5주년이 넘었지만 지금도 막 연애를 시작하는 연인처럼 알콩달콩 서로를 배려하고 사랑하는 모습이 정말 예뻐요

 

앞으로도 많은 활동과 행복하게 잘 살아가는 모습 기대합니다.

반응형
강수지 김국진 부부 강수지 이혼 전남편. 김국진 이혼 전부인 강수지 김국진 부부. 각자 이혼 사유와 근황 28일 TV조선 예능 '조선의 사랑꾼' 시즌2 측은 본방송에 앞서 김국진·강수지 부부가 등장하는 영상을 공개했어요. 두 사람은 여전히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며 예쁜 모습을 살아가고 있어요. 평소 방송에서 서로를 좀처럼 부부로 소개하지 않았던 두 사람은 방송에서 애정표현을 하며 쑥쑤러워 하는 모습이 그려졌어요. 그러면서도 김국진은 "수지 씨랑 지내다 보면 걸어 다니고 움직이는 것조차 보는 재미가 있다. 삐친 모습조차 (재밌다). 살면서 처음 느낀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죠. 그런가 하면 김국진은 강수지를 '강아지'라는 애칭으로 부른다고 하네요. 강수지는 "저는 그냥 여보라고 하는데, 국진씨가국진 씨가 저를 '강아지'라고 불러서 수지라는 이름은 안 들어봤다".. 2023. 11. 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