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변비에 직빵! 이보다 더 확실한 방법은 없다 -타일러딥워터 푸룬주스

by 아하주 2022. 2. 18.
반응형

살이 잘 찌는 사람들 특징

남들보다 유난히 남들보다 살이 더 잘 찌는 편입니다. 사랑스러운 배우 '김사랑'님이 한 말이었나요. "3끼 다 먹으면 살쪄요."라고 했던. 제가 그렇습니다. 남들과 같이 먹어도. 자매들과 함께 살 때도 남편과 함께 살 때도 같은 양을 먹어도 제가 더 살이 찝니다.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는 기분이 바로 이런 것 같습니다. 

 

남편과 아이는 잘 먹는데 살이 잘 찌지 않습니다. 원인을 분석해 보니 장이었습니다. 우리 몸에서 흡수되고 남은 찌꺼기는 변이 되어 배출되는 데 저는 잘 배출되지 않고 장이 아주 천천히 변을 만듭니다. 

 

그러다 보니 변에서 자꾸 영양분을 흡수합니다. 흡수 했던 것을 또 흡수하고 또 흡수합니다. 장에 머물러 있는 시간이 남들보다 더 긴 것 같습니다. 

 

2-3일에 한번 화장실 보면 잘 본 것입니다. 게다가 직장생활하니 화장실을 참을 때도 많습니다. 탈출하지 못한 변에서 계속 영양분을 흡수합니다. 지방이나 탄수화물을 자꾸 빼갑니다. 

 

반면 남편과 아이는 먹고 나면 바로 화장실에 갑니다. 소화-흡수-배출 작용 중 흡수하는 시간이 매우 짧습니다. 소장과 대장에서 흡수할 기회를 주지 않는 것이지요. 

 

물론 너무 자주가는 것도 장이 튼튼하거나 좋은 것은 아니라고 하지만 확실히 같은 양의 칼로리를 섭취하더라도 화장실을 잘 가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더 다이어트에 유리한 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저는 2-3일이 지나도 소식이 없으면 냉장고에 쟁겨둔 푸룬 주스를 사서 2시간에 걸쳐 천천히 마십니다.

 

반드시 주의할 점

1 절대 한번에 마시지 않아야 합니다.

 -  장내시경할때 먹던 약처럼 통제할 수 없이 관장당하는 일이 벌어집니다

2. 주변에 아무도 없어야 합니다. 

 - 배에서 꾸르륵 소리가 나고 화장실을 들락날락하게 됩니다. 

 - 가족들이 극혐하는 눈빛을 쏘아댑니다.

 

푸룬주스
타일러딥워터 푸룬주스

식품유형은  과채음료로 되어있으나 성분을 보면 푸룬주스 15프로, 락톨로 오스, D-소르비틀액 15% 가 들어 있습니다. 아주 극소량의 설사약 성분이라고 하네요. 

 

가장 좋은 방법은 푸룬 주스 100프로 일 것 같은데 저는 푸른 주스 100%만으로는 완전히 다 비운 느낌은 아니더라고요. 

가격은 두병에 7천 원 정도입니다.

 

 

반응형
변비에 직빵! 이보다 더 확실한 방법은 없다 -타일러딥워터 푸룬주스 살이 잘 찌는 사람들 특징 남들보다 유난히 남들보다 살이 더 잘 찌는 편입니다. 사랑스러운 배우 '김사랑'님이 한 말이었나요. "3끼 다 먹으면 살쪄요."라고 했던. 제가 그렇습니다. 남들과 같이 먹어도. 자매들과 함께 살 때도 남편과 함께 살 때도 같은 양을 먹어도 제가 더 살이 찝니다.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는 기분이 바로 이런 것 같습니다. 남편과 아이는 잘 먹는데 살이 잘 찌지 않습니다. 원인을 분석해 보니 장이었습니다. 우리 몸에서 흡수되고 남은 찌꺼기는 변이 되어 배출되는 데 저는 잘 배출되지 않고 장이 아주 천천히 변을 만듭니다. 그러다 보니 변에서 자꾸 영양분을 흡수합니다. 흡수 했던 것을 또 흡수하고 또 흡수합니다. 장에 머물러 있는 시간이 남들보다 더 긴 것 같습니다. 2-3일에 한번 .. 2022. 2. 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