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문화,예술,연예 정보

AI로 돌아온 임단장 임윤택 울랄라세션 완전체 영상

by 아하주 2022. 1. 29.
반응형

울랄라세션 임단장 임윤택

슈퍼 스타 K 울랄라 세션 기억하시나요.
버스커버스커와 쌍벽을 이뤘던 그룹

"둘 다 우승 주면 하면 안 되나요.' 했던...
두 그룹 모두 역대급 실력자들이었죠.

그런데 벌써 10년도 더 되었다니요. 2011년 엠넷 슈퍼스타 K 우승

세월이 정말 빠릅니다
울랄라세션은 멤버 모두 뛰어난 보컬 실력에
무대 기획력과 쇼맨쉽이 뛰어난 그룹으로
보는 사람 모두가 절로 흥이 나게 하는 그룹이었어요
우승 2년 만에 위암으로 결국 하늘나라로 간 임단장이
AI 기술로 소환됐어요!!! 완전 깜놀
저처럼 이 단장을 기억하고 그리워하는 사람이 많은 가
봐요.
그의 밝은 에너지와 자신감 실력을 보면 누구나 다
찐 팬이 돼요. 그런 그가 암이었다는 것도 너무 놀랐었습니다

임윤택아내
임윤택 아내분

임단장 아내분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고통을 지켜보는 마음은 또 얼마나 힘들고 아플까요.

임윤택보컬
임단장 임윤택
임윤택
임윤택
임윤택
임단장 임윤택

가는데 순서 없다고 하는데.. 오는 데로 갔으면 좋겠는데
왜 이렇게 꽃다운 나이에... 화려하게 피다 지네요

울랄라세션 
인터뷰
인터뷰

울랄라세션 멤버들과 김정은이 잠깐 토크를 나누고요.
모두가 그리워하는 마음에 대해 이야기를 해요
김정은 씨는 안 늙네요.

임윤택영상
임단장 임윤택
임윤택과거
임단장 임윤택
임윤택무대
임단장 임윤택
임윤택보컬
임단장 임윤택
임윤택임단장
임단장 임윤택
임윤택가족
임단장 임윤택 아내와 딸

아내분과 딸 리단이에요. 너무 귀엽고 예쁘게 잘 컸어요
임단장이 하늘에서 본 다면 흐뭇해할 듯해요

임단장
임단장 임윤택
투혼
임단장 임윤택
임윤택사진
임단장 임윤택
프로젝트
임단장 임윤택
콜라보
휘인과 콜라보

마마무 휘인과 울랄라세션의 콜라보 무대. 휘인 씨가 울랄라세션의 오랜 팬이라고 하네요
춤. 노래 다 되는 실력파들

가족
임윤택 가족
소환임윤택
임단장 임윤택

AI로 소환된 임단장. 너무 젊게 해 놨어요 ㅜㅜ
굉장히 리얼한데 흠. 너무 젊어졌어

영상
임단장 임윤택
임단장임윤택
임단장 임윤택
임단장 임윤택
임단장 임윤택
이승철
이승철

이승철 님도 임단장을 추억하며 인터뷰합니다.
모두가 그리워하는 임단장

임윤택 서쪽하늘
임윤택 울랄라세션 완전체 다음영상

너무 짧았던 무대였는데 영상이 또 있나 봐요.
다음 얼라이브에서 방영될 예정인가 봅니다
티빙 술꾼 도시 여자들 때문에 결재하고 자동 결재돼버렸는데 얼라이브 때문에 또 결재하게 되네요
너무 그립고 반가웠던 임단장 임윤택
초반에 멤버와 가족들 인터뷰하는데 왜 이렇게 눈물이
주르륵 뭉클하고 먹먹해요.
감동 그 자체입니다. 다음 편에는 댄스 영상까지 있는 것
같아요. 꼭 시청하시길
그리고 울랄라 세션 앞으로 더 많은 사랑받길 바라요

 

 

 

 

반응형
AI로 돌아온 임단장 임윤택 울랄라세션 완전체 영상 울랄라세션 임단장 임윤택 슈퍼 스타 K 울랄라 세션 기억하시나요. 버스커버스커와 쌍벽을 이뤘던 그룹 "둘 다 우승 주면 하면 안 되나요.' 했던... 두 그룹 모두 역대급 실력자들이었죠. 그런데 벌써 10년도 더 되었다니요. 2011년 엠넷 슈퍼스타 K 우승 세월이 정말 빠릅니다 울랄라세션은 멤버 모두 뛰어난 보컬 실력에 무대 기획력과 쇼맨쉽이 뛰어난 그룹으로 보는 사람 모두가 절로 흥이 나게 하는 그룹이었어요 우승 2년 만에 위암으로 결국 하늘나라로 간 임단장이 AI 기술로 소환됐어요!!! 완전 깜놀 저처럼 이 단장을 기억하고 그리워하는 사람이 많은 가 봐요. 그의 밝은 에너지와 자신감 실력을 보면 누구나 다 찐 팬이 돼요. 그런 그가 암이었다는 것도 너무 놀랐었습니다 임단장 아내분입니다. 사랑하는 사.. 2022. 1. 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