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정치,경제,시사,정책 정보

저렴하게 커피 마시는 법/키프티콘 싸게 사고 파는 법

by 아하주 2022. 1. 28.
반응형

최근에 엄청나게 핫한 어플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기프티 스타라는 앱인데요. 귀여운 다람쥐가 볼 가득 도토리를 물고 있는 것이 마치 쿠폰을 한가득 쥐고 있는 느낌입니다. 

저는 이 키프티스타를 이용해서 토피넛 라테 4천 원짜리를 3550원에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프티 스타 어플

아래처럼 내가 먹고 싶은 커피나 브랜드를 찾으면 사람들이 이렇게 경쟁적으로 기프티콘을 올려놓습니다. 거기서 가장 저렴한 것을 골라 산 다음에 드시면 돼요. 

저렴한 것은 거의 사용가능 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것들이고요. 저는 바로 이용할 거라 가장 저렴한 것을 샀습니다. 무려 450원이나 저렴하네요. 


기프티스타스타벅스
기프티스타 스타벅스 아메

스타벅스 4500원 짜리도 최대 18% 저렴하게 올려왔네요. 제 값 주고 사 먹기 아깝겠습니다. 또 여러 명에게 쏘기 위해 여러 잔을 사야 하는 경우에도 이렇게 기프티콘을 구매해 사용하면 훨씬 저렴하겠죠.

기프티스타브랜드
기프티스타 브랜드

커피만 있는 것은 아니고 기프티콘을 파는 곳이라면 어느 매장이든 거의 다 있습니다. 없는 쿠폰이 없어요. 사람들은 쓰지 않는 기프티콘이 많은 가봐요. 나만 선물 없음. 자기가 사용하지 않는 브랜드라면 여기에 올려놓고 판 다음에 자기가 필요한 기프티콘을 구매합니다. 

기프티스타
기프티스타 결재

가장 할인율이 큰 상품은 영화관 팝콘 콤보네요. 아무래도 영화관에서는 음식물 섭취가 불가능하니 소지하고 있던 기프티콘을 다 내놓나 봅니다. 백신관은 먹을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요즘은 집에서 영화 볼 때 기분 내려고 사 오기도 해요. 그래서 이렇게 저렴하게 삽니다. 

할인율이 이렇게 높은데 제 값주고 사면 너무 아깝습니다. 그리고 팝콘값이 이상하게 너무 비싸 잖아요. 

기프티스타쿠폰팔기
기프티스타 쿠폰팔기

이렇게 내가 가진 기프티콘을 올려서 팔기도 합니다. 가지고 있는 기프티콘은 없어서 실행해 보지 못했네요. 

기프티스타이디야
기프티스타 이디야

아까 산 기프티콘으로 바로 매장에서 토피넛 라테를 사 먹어요. 450원 절약했어요. 

4천 원일 때는 비싸다고 생각 들었는데 3천 원대로 샀다고 하니 사치가 아닌 것 같이 느껴지네요. 

스트레스받고 달달한 게 먹고 싶은 아침에는 토피넛 라테로 릴렉스 해 봅니다. 

달콤한 것이 들어와야 안정이 되는 것 같아요

기프티스타토피넛
기프티스타 토피넛라떼 3500원
이디야토피넛라떼
기프티스타 토피넛라떼 

고소하면서 달콤한 호두맛. 후배에게 이 커피 사줬다가 엄청 애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호두 알레르기가 있었던 겁니다. 목이 붓고 숨을 못 쉰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맛있는 걸 못 먹다니 안타까워요. 

이디야토피넛성지
이디야 토피넛의 성지

토피넛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디야를 즐겨 찾을 것 같아요. 토피넛 관련 음료가 이렇게 많은 곳은 이디야 뿐이예요. 사장님 취향 나랑 맞아

이디야딸기
이디야 딸기 

겨울이라 이디야에서 딸기 스폐셜 음료와 디저트들이 나왔네요. 다 먹어보고 싶어요. 쿠폰을 한 번 더 뒤져 봐야겠네요. 이상 브랜드 있는 기프티콘으로 음료 저렴하게 먹는 법이었습니다. 

 

반응형
저렴하게 커피 마시는 법/키프티콘 싸게 사고 파는 법 최근에 엄청나게 핫한 어플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기프티 스타라는 앱인데요. 귀여운 다람쥐가 볼 가득 도토리를 물고 있는 것이 마치 쿠폰을 한가득 쥐고 있는 느낌입니다. 저는 이 키프티스타를 이용해서 토피넛 라테 4천 원짜리를 3550원에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처럼 내가 먹고 싶은 커피나 브랜드를 찾으면 사람들이 이렇게 경쟁적으로 기프티콘을 올려놓습니다. 거기서 가장 저렴한 것을 골라 산 다음에 드시면 돼요. 저렴한 것은 거의 사용가능 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것들이고요. 저는 바로 이용할 거라 가장 저렴한 것을 샀습니다. 무려 450원이나 저렴하네요. 스타벅스 4500원 짜리도 최대 18% 저렴하게 올려왔네요. 제 값 주고 사 먹기 아깝겠습니다. 또 여러 명에게 쏘기 위해 여러 잔을 사야 하는 경우에.. 2022. 1. 28.

댓글